안양시

안양춤축제 개막과 함께 제51회 시민의 날 기념 시민대상 열려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시민대상 8명 시상최대호 시장 춤의 도시 안양에서 하나되는 시간

 

제51회 시민의 날 기념 시민대상 사진3.jpg

제51회 시민의 날 기념 시민대상 / 사진=안양시

 

안양시는 27일 오후 640분부터 평촌중앙공원에서 51회 시민의 날 기념 시민대상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안양춤축제 개막식과 함께 진행된 시민의 날 기념식에는 최대호 안양시장을 비롯해 박준모 시의회 의장도의원유관기관 단체장친선결연 및 우호교류도시 축하방문단시민 등이 참석했다.

성결대 응원단 페가수스의 개막공연에 이어 이날 오후 7시부터 진행된 시민대상 시상식에서는 효행지역사회발전시민안전 등 부문의 수상자 8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안양시민대상은 지역 발전을 위해 사회 각 분야에서 근면 성실하게 노력하거나 봉사하는 등 뚜렷한 공적이 있는 시민에게 수여하는 상으로지난 7월 후보 추천을 받아 시민대상선발위원회 심의를 거쳐 선정했다.

최 시장은 개막식에서 본연의 자리에서 묵묵히 안양시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시민대상 수상자분들에게 감사하고 축하드린다며 “3일 동안 열정적인 춤의 도시 안양에서 생동감 넘치고 춤으로 하나되는 시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양춤축제 개막식에는 지난해 안양춤축제 크라운컴페이션의 우승팀인 저스트비크루의 공연드럼 타고(TAGO) 등 공연이 펼쳐졌다.

한편 안양춤축제는 이달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춤으로 떠오르는 안양을 주제로 평촌중앙공원 및 삼덕공원에서 개최되며리아팀(원밀리언)김완선코요태 등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이 제공된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09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