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안양시, 공공복합체육시설 건립 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용역 착수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최대호 시장 “365일 시민과 함께 할 스포츠문화여가생활 플랫폼 구축

 

공공복합체육시설 건립 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용역 착수 보고회 사진1.jpg

공공복합체육시설 건립 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용역 착수 보고회 사진 / 사진=안양시

 

안양시는 18일 안양 공공복합체육시설 건립 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오전 10시 시청 4층 회의실에서 열린 착수보고회에는 최대호 안양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전문가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검토사항과 진행방향을 논의했다.

이번 용역은 안양시 동안구 비산체육공원 일원에 건립 예정인 FC안양 전용구장을 포함한 전문 체육시설과 공공복합체육시설의 효율적인 재원 조달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된다.

용역을 통해 기존 안양종합운동장 부지에 대한 종합적인 개발방안을 수립하고우수한 입지 여건을 활용한 대규모 체육 용지의 효과적인 사업화 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올해 12월까지 진행된다.

시는 주변 도시개발 계획과의 조화를 고려하고주민 의견수렴과 전문가 자문을 통해 최적의 사업추진 방식을 결정할 예정이다.

 
최대호 시장은 이번 용역을 통해 안양종합운동장의 효율적인 활용방안을 도출해 비산체육공원 일원에 공공복합체육시설을 조성하기 위한 안정적인 재원 확보방안을 마련할 것이라며 “365일 시민과 함께 할 수 있는 스포츠문화여가생활의 복합 플랫폼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40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