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라운드얼스,‘복지소외계층을 위한 물품 전달식’가져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친환경 및 동물친화적 제품인 클렌징 패드 전달

 

KakaoTalk_20250320_162919238.jpg

복지소외계층을 위한 물품 전달식 / 사진=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도준우)와 라운드얼스(대표 김나윤)은 2025년 희망나눔사업 일환으로「복지소외계층을 위한 친환경 및 동물친화적 클렌징 패드」기부 전달식을 지난 20일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진행됐다.


희망나눔사업은 기업 후원 및 개인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고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기관)을 대상으로 후원품을 배분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희망나눔사업과 연계하여 복지소외계층에 페어셀 180 딥 클렌징 패드 지원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후원물품인 페어셀 180 딥 클렌징 패드는 모공 속 미세먼지와 각질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위생적인 클렌징 패드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이며 특히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는 피부관리 전문점에서도 딥클렌징으로 사용되는 제품이다. 


라운드얼스 김나윤 대표는“비건 화장품의 장점과 효과를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에게 감사하다.”며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소비를 촉진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도준우 회장은“지역사회 내 복지소외계층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후원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며, 복지소외계층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복지 증진과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07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