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안양의 아들’ 가수 김종국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최대호 시장 고향 사랑 실천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고향사랑기부제 정착 노력할 것

 

 

안양시 고향사랑기부제(홍보포스터).jpg

안양시 고향사랑기부제(홍보포스터) / 사진=안양시

 

안양시는 가수 김종국씨가 최근 고향사랑e음을 통해 안양시 고항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고 27일 밝혔다.

 

안양 명학초등학교와 신성중·고등학교를 졸업하며 안양에서 자란 김종국씨는 2인조 보이그룹 터보로 음악 활동을 시작해 현재 런닝맨’,‘미운 우리 새끼등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그는 안양예술공원, 안양일번가 등에서 촬영한 런닝맨김종국이 찾기, 추격자편이 201910월에 방영된 후 안양의 아들이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고향사랑e음 사이트를 통해 기부금을 기탁하며 고향 사랑을 실천한 김종국씨에게 매우 감사드린다김종국씨뿐 아니라 고향사랑e음을 통해 조용히 고향 사랑을 실천한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말했다.

 

이어 고향사랑기부제가 처음 시작된 만큼 안정적으로 정착되고 기부금이 지역 발전에 잘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양시는 고향사랑기부금 기부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지난해 답례품 7종에 더해 지난 2015종을 추가 선정했다. 이에 따라, FC안양 연간회원권, 병목안 캠핑장 이용권 및 헤어바디선물세트, 한우모듬세트 등 관내 우수제품으로 답례품 22종을 마련했다.

 

또 안양시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고향사랑기부제의 목적과 방법 등을 적극 홍보, 안내하며 정착에 힘쓰고 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43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