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안양시, 2023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원 전달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최대호 안양시장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되길많은 시민 따뜻한 나눔 동참하도록 지원

 

2월 3일 시청 접견실에서 최대호 안양시장이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시사 회장에서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원을 전달했다.jpg

2월 3일 시청 접견실에서 최대호 안양시장이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시사 회장에서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원을 전달했다 / 사진=안양시

 

안양시(시장 최대호)가 지난 3일 시청 접견실에서 2023년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 1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에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 조의선 봉사회 안양지구 협의회장, 김영란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중앙봉사관장 등 대한적십자사 관계자 7명이 참석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특별회비를 전달하며 최근 물가상승으로 어느 때보다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다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 어려움을 극복하는 희망과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시민들이 주변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적십자 모금 활동에 동참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안양시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는 일에 함께하기 위해 2008년부터 16년째 대한적십자특별회비 전달식을 이어오고 있다. 전달된 회비는 경기도 내 위기가정과 취약계층 및 이재민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모금 활동을 연중 추진하는 가운데 지난해 121일부터 오는 331까지 집중 모금기간을 운영하고 있다. 모금은 지로, 가상계좌, 모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모금액은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43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