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안양시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원사업’ 신청자 모집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다음달 3일까지, 업소당 간판 제작·설치비 최대 200만원

최대호 안양시장 소상공인 위기 극복과 지역경제 활력 찾는 계기 되길 바란다

 

시청청사3.JPG

안양시청 전경 / 사진=안양시

 

안양시가 지난해에 이어 ‘2023년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신청자를 모집한다.

17일 시에 따르면,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원사업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고 옥외광고사업자의 판로지원을 위해 추진된다.

지원대상은 관내 소상공인 및 관련 단체이며, 자사광고 광고주가 안양시에 등록된 옥외광고사업자에게 간판 등 광고물을 제작·설치를 의뢰하는 경우이다.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한다.

신청기간은 다음달 3일까지이며, 신청서 및 광고수행계획서 등을 작성해 안양시청 건축과로 방문하거나 이메일( yoon4787@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대상자는 간판 훼손·노후도 간판 종류 관내 영업기간 등의 배점표에 따라 고득점순으로 선정하고 대상자 발표는 3월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다만, 지원대상에서 대기업 프랜차이즈점, 부동산업, 보험업, 신용조사 및 추심대행업, 금융업, 약국, 사행성 업종, 일반유흥주점업 등은 제외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 소상공인을 위해 추진되는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원사업이 소상공인의 위기 극복은 물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원사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안양시청 홈페이지(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43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