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최대호 시장, 신년인사회 성황리 마무리…안양 31개동 돌며 시민의견 청취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차·재건축·소음 등 건의사항 300여건 접수

시민들의 구체적 요구 경청시정에 적극 반영

 

최대호 안양시장이 지난 22일 박달2동 신년인사회에서 시민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jpg

최대호 안양시장이 지난 22일 박달2동 신년인사회에서 시민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 사진=안양시

 

최대호 안양시장이 한 달여간 관내 모든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신년 인사회를 마무리했다.

24일 안양시에 따르면, 최 시장은 지난달 26일 안양1동을 시작으로 이달 23일 안양8동까지 총 31개동을 돌며 노인회장, 사회단체장, 학교장, 아파트 주민대표, 주부, 청년 등 다양한 시민들을 만나 의견을 청취하고 지역 현안을 살폈다.

올해 신년인사회는 각 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공연과 어린이집 공연, 태권도, 동 우수사례 발표 및 대화의 시간으로 구성됐다.

안양시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활동 기회가 많지 않았던 시민들이신년인사회에 많이 참석해 호응도가 높았다고 말했다.

최 시장은 시민들과 주차, 보행환경 개선, 재개발 및 재건축, 노인복지시설, 소음, 공원 및 도서관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눴으며, 이와 관련한 300여건의 시민의견을 수렴했다.

시는 시민 의견에 대해 관련 부서 검토를 거쳐 최대한 시정에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지역의 문제를 가장 잘 이해하고 계신 시민들의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요구를 열심히 경청했다이를 시정에 적극 반영해 안양의 50년 성장을 뛰어넘어 비상하는 한 해를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43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