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안양시, 2023 안양청년축제기획단 위촉식 개최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김민수 문화기획자 및 안양청년 등 총 15명 위촉

최대호 시장·희망의 축제, 소통·화합의 축제되도록 역량 발휘해주길

 

2_기획단과 인사.jpg

최대호 안양시장이 지난 13일 시청 3층 상황실에서 열린 ‘2023 안양청년축제기획단 위촉식에서 기획단 청년들과 인사를 나눴다. / 사진=안양시 

 

안양시(시장 최대호)가 지난 13일 시청 3층 상황실에서 ‘2023년 안양청년축제기획단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시는 청년이 직접 기획하고 추진하는 안양청년축제를 개최하고자 지난 3월 안양청년축제기획단 공개모집을 추진했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안양시 청년 14명과 안양청년축제기획단의 멘토를 담당할 김민수 문화기획자 1명 등 총 15명이 ‘2023 안양청년축제기획단으로 위촉됐다.

김민수 문화기획자는 현재 수원연극축제 조감독 및 서교예술실험센터 공동운영단을 맡고 있으며, 2018년 안산국제거리축제와 2019년 서울프린지페스티벌의 기획·제작에 참여한 축제기획 전문가이다.

안양청년축제기획단은 오는 9월 개최 예정인 안양청년축제의 주제 및 슬로건, 운영 방향, 세부 프로그램 구성 등 축제 전반에 걸친 활동을 시작한다. 특히, 많은 지역 청년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안양청년축제가 되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을 예정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위촉식에서 안양청년축제가 청년의 꿈과 희망이 담긴 축제, 청년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획단의 무한한 잠재력과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안양시는 916일 청년의 날을 기념해 2019년부터 안양청년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시 승격 50주년 기념 안양시민축제 기간에 맞춰 9월 중 개최한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43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