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안양시, 시 승격 50주년 기념 공직자 워크숍 실시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충북 제천 12일 일정샌드아트 체험·소통 특강

최대호 안양시장 최선 다하는 공직자들 격려100년 비상 토대

 

17일부터 이틀간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충북 제천에서시 승격 50주년 공직자 워크숍을 실시했다. 사진 3.jpg

17일부터 이틀간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충북 제천에서시 승격 50주년 공직자 워크숍을 실시했다. / 사진=안양시

 

안양시가 17일부터 이틀간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충북 제천에서 공직자 73명을 대상으로 시 승격 50주년 공직자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직원 간 소통을 도모하고 향후 시 발전에 대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1일차에는 100년 도시 안양을 위한 비전을 다짐하는 샌드아트 체험, 세대 및 직급 간 효과적인 소통 방법에 대한 특강, 팀빌딩 레크리에이션 등이 진행됐다.

2일 차에는 청렴 공직생활을 위한 경제 특강, 직무 스트레스 해소 및 재충전을 위한 현장 체험을 하는 시간을 보냈다.

워크숍은 다음달 2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충북 제천에서 진행되며, 안양시 공직자 3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워크숍 현장을 직접 찾아 민원 현장의 최일선에서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공직자들에게 격려의 말씀을 전한다워크숍이 소통과 협업의 가치를 체감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안양시가 미래 100년의 비상을 완성하는 토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43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