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안양시, 신규공무원 45명 대상 역량강화 교육 실시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최대호 안양시장 축하 및 격려살기좋은 안양시 만드는 데 힘써달라

 

 

안양시는 7일 이틀에 걸쳐 관양동 파티엘하우스에서 ‘2023년 신규공무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4.jpg

안양시는 7일 이틀에 걸쳐 관양동 파티엘하우스에서 ‘2023년 신규공무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 사진=안양시

 

안양시는 6~7일 이틀에 걸쳐 관양동 파티엘하우스에서 ‘2023년 신규공무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시는 올해 채용된 신규공무원 45명을 대상으로 안양시에 대한 이해 제고 민원응대요령 직장 내 소통법 공문서 작성법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등에 대해 교육했다.

또 조직 생활에 필요한 소통과 협업 능력 강화를 위한 팀 빌딩선배와의 대화시간을 통해 공직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했다.

아울러 시를 대표하는 안양예술공원 탐방과 스마트도시통합센터 견학을 통해 시에 대해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한 신규공무원은 궁금한 점을 해소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면서 안양시 공무원임에 자긍심을 가지고 안양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공직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신규공무원에게 축하의 인사와 함께 앞으로 공직생활을 하면서 힘겨운 상황에 부딪히는 일도 있겠지만, 긍정적인 마음을 갖고 살기 좋은 안양시를 만드는 데 힘써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시는 올해 1~2월 일반행정 18, 사회복지 7, 시설직 12, 환경직 3, 세무·사서·전기·통신·방재안전 각 1명씩 총 45명을 신규 채용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43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