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수원시, 수원시여성자문위원회·수원여성문화공간 休와 함께 ‘자녀들을 위한 아빠들의 문답’운영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양성평등 육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5.수원시수원시여성자문위원회·수원여성문화공간休와함께‘자녀들을위한아빠들의문답’운영.jpg

수원시, 수원시여성자문위원회·수원여성문화공간 休와 함께 ‘자녀들을 위한 아빠들의 문답’운영 / 사진=수원시

 

수원시(시장 이재준)가 수원시여성자문위원회, 수원여성문화공간-휴(休)와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는 가정 내 양성평등 육아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세 기관은 22일 수원여성문화공간-休에서 ‘자녀들을 위한 아빠들의 문답’ 사업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여성자문위원회는 저출생 극복사업을 위한 사업비 780만 원을 전달했다.
 
‘자녀들을 위한 아빠들의 문답’ 사업은 저출생 극복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아빠들의 육아 참여를 독려하는 힐링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5월 9일~6월 27일 수원여성문화공간-休, 이현희 요리학원, 목공체험관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수원시 관계자는 “수원시 여성자문위원회에서 저출생 극복 기금을 후원하고, 수원여성문화공간-休가 적극적으로 지원해 ‘자녀들을 위한 아빠들의 문답’을 추진하게 됐다”며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는 가정 내 양성평등 육아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260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