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동네 이웃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어요!”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성곡동 주민자치회, ‘우리동네 앞마당 콘서트’ 개최 

 

30560_71229_755.jpg

고강어린이집 장구공연 / 사진=부천시

 

지난 10월 21일 고리울가로공원에서 부천시 성곡동 주민자치회(회장 김문겸) 주관 하에 ‘주민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앞마당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에 열린 공연은 총 3회 차로 기획한 공연 프로젝트의 마지막 행사로, 베르네천과 수주공원 콘서트에 이어 공연 참가자들과 관람객들의 대단한 호응과 참여를 이끌어내며 5개월여에 걸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우리동네 앞마당 콘서트’는 성곡 권역 곳곳을 찾아다니며 지역주민들이 직접 공연하고 이웃 간 즐거움을 나눌 자리를 마련하고자 기획한 프로젝트로 자치프로그램 수강생, 지역청소년 동아리 등 다양한 주민들이 가족과 이웃 앞에서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 훈훈한 마을 분위기를 조성해냈다.

 

 

이날 주민자치회 김문겸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6월부터 세 차례에 걸쳐 개최한 앞마당 콘서트에 열렬한 호응을 보내주신 주민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바쁜 일정에도 공연 준비에 소매 걷어붙이고 앞장 서주신 주민자치회 위원 여러분께도 박수를 보내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정훈 성곡동장은 “오늘 앞마당 콘서트를 비롯해서 많은 축제와 행사를 준비하는 데 애써주신 회장님을 비롯한 주민자치회 위원 여러분께 큰 박수를 보내드리며, 앞으로도 성곡동 주민분들이 우리 마을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기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826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