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부천시, 국공립어린이집 민간위탁 사업설명회 개최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3년 신규 개원 예정 국공립어린이집 민간위탁 안내

 

29709_69217_5844.jpg

내년 3월 신규 개원 예정인 상동행복주택 국공립어린이집에 대한 민간위탁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 사진=부천시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지난 25일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내년 3월 신규 개원 예정인 상동행복주택 국공립어린이집에 대한 민간위탁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코로나로 인해 2년 이상 개최하지 못하다가 추진하면서, 전·현직 원장 및 보육 교직원, 법인 등 국공립어린이집 민간위탁에 관심을 갖고 있는 관내·관외 관계자들이 많이 참석했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신규 개원 예정 국공립어린이집 민간위탁에 대한 기본사항 및 위탁서류 준비 등에 대해 담당자의 상세한 안내가 이루어졌다.

 

육아종합지원센터 센터장(김선경)이 참석하여 어린이집 운영 및 표준보육과정 등에 대한 추가 설명 및 질의응답이 진행돼 참석자들의 호응이 높았다.

 

민삼숙 보육정책과장은 “앞으로도 위탁 예정인 국공립어린이집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통해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위탁 준비를 내실 있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천시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10월 민간위탁심의를 통한 위탁자 선정, 11월~12월 어린이집 리모델링, 2023년 1월~2월 보육교직원 채용 및 원아모집 등 개원 준비를 거쳐 2023년 3월 국공립 상동행복주택어린이집을 신규 개원할 예정이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826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