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시흥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2 시흥시 또래상담연합회 「팔레트」 보고대회 “The &” 개

작성자 정보

  • 지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보도자료12+또래상담연합회+보고대회.jpg

또래상담연합회 보고대회 / 사진=시흥시

 

시흥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주원)가 지난 23일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한울림관에서 ‘2022 시흥시 또래상담연합회 「팔레트」 보고대회 ‘The &’를 열었다.

 

또래상담연합회는 관내 또래상담자들의 연합모임으로, 올해는 총 11개 중·고등학교, 72명의 또래상담자가 위촉됐다.

 

이날 보고대회는 지도교사와 청소년(또래상담자) 등 80여 명이 참석해 열기가 뜨거웠으며, 대회 1부는 시흥시 또래상담부 우수운영학교 시상, 2부는 ‘또래상담을 통한 성장’을 중심으로 또래상담자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운영한 토크콘서트로 진행됐다.

 

이주원 시흥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건강하고 의미 있는 또래문화 정착과 전파를 위해 노력한 또래상담자들에 감사하다”며, “또래들이 일으키는 긍정적인 영향은 기적같은 변화로 이어진다”며 격려했다.

 

이덕희 시흥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1년의 여정을 통해 성장한 또래상담자들이 앞으로 계속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흥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문자, 전화,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으로 상담이 가능한 1388청소년상담을 적극 홍보하며, 청소년전화 1388 운영, 각종 심리검사, 청소년들의 개인 및 집단상담, 학교폭력예방교육 등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jihyun9258@icloud.com 지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826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