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평생학습네트워크 활성화 방안 찾는 통합회의 열어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시흥시 2023 평생학습네트워크 통합회의 / 사진=시흥시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지난 13일 ABC행복학습타운에서 2023년 평생학습네트워크 통합회의를 개최하고, 평생학습네트워크 활성화 방안을 함께 논의했다.
‘평생학습네트워크’ 사업은 상호 기관 간 유기적 관계 형성을 통해 평생학습문화를 활성화하고, 지역 활동을 통해 지역 내 이슈를 함께 해결하는 사업이다.
이날 회의는 관내 평생학습네트워크 기관 소속 대표 및 실무자 60여 명이 참석했고, 3개 권역 분반 회의를 시작으로 권역통합회의까지 진행됐다.
시는 권역별 분반 회의를 통해 네트워크 대표기관을 선출한 후, 2023년 협업프로젝트 방향성을 논의했다. 소래권은 시흥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센터장 한은애), 연성권은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 정왕권은 정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계원)이 각 권역 대표 기관으로 선출됐다.
이어진 통합회의에서는 2022년 평생학습네트워크 사업 결과와 2023년 평생학습네트워크 사업 추진방향, 평생학습 협력사항 등을 공유했다.
시흥시 평생학습과장은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우며 성장하는 평생학습에 주춧돌 역할을 해주시는 네트워크 기관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흥시 평생학습 문화 확산과 평생학습네트워크의 유기적 관계 형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