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시흥시, 드림스타트_어반그릴바베큐하우스 업무협약 체결....가족‧친구와 즐거운 외식 시간 선사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보도자료15+시흥시드림스타트-어반그릴바베큐+MOU체결.jpg

시흥시, 드림스타트 어반그릴바베큐하우스 업무협약 체결.... 가족‧친구와 즐거운 외식 시간 선사 / 사진=시흥시

 

시흥시 드림스타트(시장 임병택)는 지난 17일 ‘어반그릴바베큐하우스’ 배곧점과 취약계층 아동이 가족과 함께 특별한 날 식사할 수 있도록 식사권(6만원 상당) 50장을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해 관내를 훈훈하게 했다.

드림스타트란,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게 지원하는 사업이다.

드림스타트는 이번 협약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가족 또는 친구와의 즐거운 식사 시간을 제공해 아동들이 정서적 안정과 기쁨을 느끼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어반그릴바베큐하우스 전기표 대표는 “평소 외식 문화의 기회가 많지 않았던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다양한 음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조임경 시흥시 아동돌봄과장은 “시흥시드림스타트의 아동들을 위해 행복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어반그릴바베큐하우스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아동들에게 관심을 보여주시는 후원 업체가 더 늘어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015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