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광명도서관 <시민 작가 양성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함께 모여서 글을 쓰고 내가 쓴 글을 책으로 만나다!”

 

(광명2)광명시 광명도서관에서는 4월 26일부터 글쓰기 프로그램 시민 작가 양성 프로젝트 -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를 진행한다.jpg

광명도서관 <시민 작가 양성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 사진=광명시

 

광명시(시장 박승원) 광명도서관에서는 4월 26일부터 글쓰기 프로그램 <시민 작가 양성 프로젝트 -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를 진행한다.

<시민 작가 양성 프로젝트>는 총 세 가지 글쓰기 장르 시·에세이·자서전 등 각 분야에서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인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운영되는 글쓰기 프로그램으로, 모든 강좌는 강사의 코칭을 통해 글쓰기의 기본기를 읽히며 자신이 쓴 글을 직접 첨삭을 받고, 교육 완료 후 참여자들의 창작 글을 엮어 하반기 문집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강사진은 ▲시 쓰기 분야 김 언(시인) ▲에세이 쓰기 분야 김리하(작가) ▲자서전 쓰기 분야 김선화(문학박사)로 글쓰기 분야 전문가가 나선다.

운영 기간은 4월 26일부터 6월 29일까지이며, 총 10회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4월 4일부터 광명도서관 누리집(gmlib.gm.go.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광명도서관 관계자는 “글쓰기를 통해 자신을 돌아보며 나를 새롭게 발견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게 될 것이다. 내면의 이야기를 찾아 떠나는 행복한 여정의 시간이 되시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015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