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부천 자연보호중동위원회, 도시화단 봄꽃 심기로 지역주민에 사랑 보답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영산홍 250주 식재… 봄맞이 행복한 꽃 심기 

 

32524_75062_5138.jpg

 부천시 자연보호중동위원회에서 봄맞이 행복한 꽃 심기 사업을 추진했다. / 사진=부천시

 

부천시 중동(동장 신귀현)은 지난 12일 자연보호위원회(위원장 신혜수) 주관으로 부천 시민운동장에 봄맞이 행복한 꽃 심기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부천 시민운동장 꽃 심기 조성사업은 자연보호중동위원회의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부천시민회관과 부천시민운동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행사에는 계절꽃 영산홍 250주를 식재했다.

 

 

신혜수 자연보호중동위원회 위원장은 “마을 주민들뿐만 아니라 오가는 이용객들이 꽃을 보고 잠시나마 위안을 얻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꽃을 심었다”며, “계절별로 예쁜 꽃을 식재하고 관리해 주민 스스로 참여하는 아름답고 깨끗한 우리 동네 가꾸기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귀현 중동장은 “아름다운 꽃을 주민들이 스스로 심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주민들에게 생기있는 경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며, 부천시민운동장 봄꽃심기 행사에 참여해주신 자연보호중동위원회 위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보호중동위원회는 2018년부터 원미산 숲 조성사업을 비롯해 단체 합동 환경정비 및 이웃돕기 바자회 활동 등에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생활환경정비를 실시하여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을환경 가꾸기에 힘쓸 예정이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015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