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신중동,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한 「면역지킴이」 사업 추진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 (주)신성그린·우승환경(주)·딸기약국에서 영양제 지원, 약대한방병원에서 무료 진료서비스 지원에 나서
㈜신성그린에서 면역지킴이 영양제 100만원 후원 / 사진=부천시
지난 4월 25일, 부천시 신중동(동장 김원경)은 기업 및 약국에서 총 224만 원 상당의 영양제를 기탁받아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한 「면역지킴이」 지원사업 전달식을 진행했다.
㈜신성그린(대표 염기동) 및 우승환경(주)(대표 김광수)에서 각 100만 원 상당의 영양제를 기탁했고, 딸기약국(약사 윤선진)에서 24만 원 상당의 비타민을 기탁하여 질병·쇠약으로 면역력이 저하된 어르신 60세대의 건강증진을 위해 일인 4만 원 상당의 영양제 세트(칼슘제 및 비타민)를 전달할 예정이며, 약대한방병원(원장 우혜안)에서는 무료 한방진료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영양제는 지원대상별 가정 방문하여 복용법 안내 후 지원하고,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건강, 보건, 영양 등 타 돌봄 서비스와 연계하여 지속 모니터링 할 예정이다.
김원경 신중동장은 “건강 취약계층을 위해 양질의 영양제 지원으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시도록 도움 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였고 신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윤태선 위원장은 “어르신들의 면역력이 강화되어 올 한해도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성그린 및 우승환경(주)에서는 2021년 3월 청소년 장학금 지원, 2021년·2022년 면역지킴이 영양제 지원사업, 2022년 김장김치 나눔행사 지원 등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의미 있는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