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의왕시, 제10차 ‘찾아가는 시장실’에서 시민과 대화 나눠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30428_[의왕시] 의왕시, 제10차‘찾아가는 시장실’에서 시민과 대화 나눠_김성제 의왕시장 (1).jpg

의왕시, 제10차 ‘찾아가는 시장실’에서 시민과 대화 나눠 / 사진=의왕시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28일 고천동 오봉산마을1단지 아파트에서 제10차 ‘찾아가는 시장실’을 개최하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아파트 입주민 등 지역주민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주요사업 운영방향과 비전을 공유하고, 주민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주민들은 ▲고천사거리 통학 안전시설 설치 ▲왕곡천 산책로 개선 ▲마을버스 노선 확장 ▲과천봉담고속화도로 소음 및 분진 대책 ▲도로안내 표지판 정비 등 주민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건의했다. 김 시장은 이날 건의된 의견들에 대해서 주민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필요한 부분은 시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앞으로도 찾아가는 현장 중심의 소통 행정으로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날 건의된 내용에 대해서는 처리결과를 민원인에게 개별 통지하고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시민들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015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