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얼룩 씻어내는 ‘마음 세탁소’로 놀러오세요!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 부천시, ‘메리골드 마음 세탁소’ 저자 윤정은 작가와의 만남 운영
포스터 / 사진=부천시
부천시립별빛마루도서관은 오는 6월 9일 오전 11시 ‘독서테라피 아카데미’ 세 번째 시간으로 ‘메리골드 마음 세탁소’의 저자인 윤정은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강연을 맡은 윤정은 작가는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문화예술경영학과를 전공했으며 ‘하고 싶은 대로 살아도 괜찮아’, ‘메리골드 마음 세탁소’ 등의 책으로 독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12년에 제11회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 소설 부문 은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네이버 오디오 클립 ‘윤정은의 책길을 걷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따뜻한 문장과 위로의 말들로 잘 알려져 있는 윤정은 작가의 글쓰기 인생과 문학상 수상 11년 만에 내놓은 첫 장편소설인 베스트셀러 ‘메리골드 마음 세탁소’를 통해 작가가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듣는다. 상처를 인정하고 마음을 열어 보이는 용기와 이웃의 아픔에 공감하고 상처를 치유하는 힐링 수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은 별빛마루도서관 3층 다목적실에서 진행하며 누구나 수강신청할 수 있다.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0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안내는 별빛마루도서관(032-625-9761)에 문의하거나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를 참조하면 된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