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평촌점, 샤롯데봉사단과 함께 어버이날 맞이 간식 지원 행사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평촌우리병원과 함께 지역 내 어르신들께 직접 인사
어버이날 기념 행사 / 사진=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롯데백화점 평촌점(점장 이주영)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관악주공아파트 단지 내 어르신들께 직접 인사드렸다. 카네이션을 어르신들 가슴에 달아드리며 간식과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달래고 안부를 살폈다.
이날 행사는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였고, 평촌우리병원(무료 건강검진 지원), 하희플라워(카네이션 지원), 관악주공관리사무소, 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해 더욱 풍성하게 진행했다.
마을이벤트에 참여한 한 지역주민은 “어버이날을 맞아 직원들이 직접 꽃도 달아주면서 이야기를나누어서 너무 좋았다.”라며 소감을 전했고, 롯데백화점 평촌점 김하나 리더는 “어버이날을 맞아 복지관과 함께 어르신들께 꽃도 달아드리고 선물을 드릴 수 있어서 너무 의미있는 하루였습니다. 정기적으로 경로식당 봉사도 참여하고 있지만, 특별한 날 함께 하는 소소한 나눔에 기뻐하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제가 더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을 함께 기원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조경래 관장은 “뜻깊은 날을 맞아 지역사회가 함께 관심을 갖고 더욱풍성한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다. 우리 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섬기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노력하겠다.”고 전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