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부천시, 온세미코리아 직원 대상 ‘210, 부천톡톡’ 진행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조용익 부천시장, 사회초년생 대상 기업-지역 상생 설명…사회생활 격려도 전해

 

33077_76191_15.jpg

조용익 부천시장이 온세미코리아 신입사원들에게 스마트시정플랫폼을 활용하여 부천의 주요 정책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사진=부천시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22일 온세미코리아 새내기직원을 대상으로 청사 견학 프로그램 ‘210, 부천톡톡(TalkTalk)’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210, 부천톡톡(TalkTalk)’ 프로그램에 참여한 온세미코리아 신입사원 등 16명은 지난 19일 개관한 부천아트센터를 시작으로 CCTV관제센터, 시의회 본회의장, 시정사료관을 차례로 둘러보고, 시장 집무실에 들러 조용익 부천시장과 대화를 나눴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집무실을 방문한 온세미코리아 신입사원들에게 “온세미코리아는 부천의 일자리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뿐만 아니라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기여에도 힘쓰고 있다”며 “부천시는 젊은 인재들이 꿈과 열정을 펼치기에 좋은 곳인 만큼 온세미코리아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고, 이곳에서 자신의 미래를 펼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 스마트시정플랫폼을 활용한 부천의 주요 정책에 대하여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용익 시장과의 대화를 마친 후 이들은 ▲산소정원 ▲판타스틱큐브 자료실 등을 방문한 뒤 견학을 마쳤다. 견학이 종료된 후에도 의회와 시청 사이 공간에 마련된 카페 뜨락에 모여 견학에 대한 소감을 나누기도 했다.

 

이날 견학에 참가한 한 온세미코리아 신입사원은 “견학을 통해 부천의 다양한 시설과 사업에 대해 알 수 있어서 유익했다”며 “조용익 부천시장님을 직접 뵙고 격려의 말씀을 들을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온세미코리아 인사부 관계자는 “신입사원들이 부천시와 온세미코리아의 상생관계를 이해하면서 기업활동의 선순환을 깨닫고, 애사심을 더욱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신입사원들이 부천시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015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