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안산시, 강소연구개발특구 3주년 성과보고회 개최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민근 시장 강소특구를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클러스터로 조성할 것

 

181.안산시, 강소연구개발특구 3주년 성과보고회 개최 (1) (이민근 시장이 지난 28일 한양대에리카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안산강소연구개발특구 3주년 성과보고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jpg

안산시, 강소연구개발특구 3주년 성과보고회 개최 (1) (이민근 시장이 지난 28일 한양대에리카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안산강소연구개발특구 3주년 성과보고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 사진=안산시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28일 한양대에리카 컨벤션센터에서 경기 안산 강소연구개발특구 3주년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수도권 최초로 지정된 경기 안산 강소특구의 3년 간의 성과와 향후 계획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산 강소연구개발특구는 지난 20198월 과학기술정보통신로부터 정보통신기술(ICT) 융복합 부품·소재 분야 특구로 지정됐다.

 

지난 3년간 연구소기업 설립 29개소, 첨단기술기업 지정 2개소, 창업 34, 고용 창출 188, 기업 매출 281억 원 등 투자 유치와 고용 창출 등에서 성과를 내며 지역 경쟁력 강화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성과보고회는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 강소특구 단장의 지난 3년간의 성과 및 향후 추진계획 보고를 시작으로 ()비이아이랩 수혜 사례 발표 경기도 제2호 첨단기업 포스텍 현판 증정식 지역혁신기관 연계 강소특구 발전방안 논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강소특구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혁신클러스터로 조성해 안산시 경쟁력 강화의 원동력으로 자리 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826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