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1060 세대공감 어울림 축제 개최... 배움의 날개를 펴다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의왕시, 1060 세대공감 어울림 축제 개최... 배움의 날개를 펴다 / 사진=의왕시
의왕시는 10월 21일 토요일 왕송호수공원에서 ‘1060 세대공감 어울림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평생학습축제와 의왕학생축제를 통합해 열리며, 청소년과 성인이 함께 배움의 즐거움을 나누는 이해와 소통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축제는 ‘1060 세대공감 어울림, 배움의 날개를 펴다’라는 주제로 53개 의왕학생동아리와 평생교육기관 및 학습동아리 60개 팀이 참여하며, 그간 각 분야에서 열심히 배우고 익힌 활동을 시민들과 나누고 공유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축제가 시작되는 낮 12시 특설무대에서는 학생동아리와 평생대학 및 학습동아리의 공연이 펼쳐져 노래, 악기연주, 춤 등을 선보인다. 또 왕송호수 잔디광장에서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수제 고추장, 우드버닝, 미니풍경 만들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배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시 및 프리마켓이 열릴 예정이다. 이어 저녁 6시부터는 아나운서 김현욱의 사회로, 김수찬, 경서, 여행스케치, 키디비, 팝페라 에클레시아 등 인기가수의 화려한 축하공연이 펼쳐지고, 불꽃놀이로 축제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축제는 여러 세대가 어울려져 함께 즐기고 나누는 즐거운 소통의 축제”라며, “아름다운 왕송호수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기억에 남을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