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이민근 안산시장, 단원고 후문 통학로 민원현장 방문…“모든 답은 현장에”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42.이민근 안산시장, 단원고 후문 통학로 민원현장 방문…“모든 답은 현장에” (2).jpeg

이민근 안산시장, 단원고 후문 통학로 민원현장 방문…“모든 답은 현장에” / 사진=안산시

 

이민근 안산시장은 지난 6일 단원고등학교 후문 통학로 민원현장을 방문해 민원 해결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현장방문은 이민근 시장과 이혜경 안산시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부위원장, 담당부서 공무원, 학교 측 관계자와 인근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재 단원고등학교 후문 통학로는 인근 주민의 왕래가 많아 학교 측에서는 학생 학습권 보호를 위해 등·하교 시간 등 일부 시간에만 개방을 원하고 있으며, 주민들은 상시 개방을 원해 갈등이 지속되고 있다.

 

이 시장은 현장을 찾아 학교 측 관계자와 주민들의 의견을 들은 후 기존 산책로를 정비하는 단기 방안, 고잔동행정복지센터 인근 산을 공원으로 도시관리계획 변경 후 새로운 길을 개설하는 장기적 방안 등에 대해 검토할 것을 관련부서에 지시했다.

 

이민근 시장은 모든 민원 해결의 답은 현장에 있다앞으로도 주민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현장 중심의 행정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826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