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사랑유치원, 부천시 중동에 추석맞이 이웃돕기 후원물품(70만원 상당) 전달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명절맞이 이웃사랑 실천

 

29764_69354_1834.jpg

사랑유치원에서 추석맞이 후원물품 쌀 10kg 10포, 김 선물세트 10박스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했다. / 사진=부천시

 

 

사랑유치원(원장 이남호)은 지난 1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쌀 10kg 10포와 김 선물세트 10박스(7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상기 후원물품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관내 저소득층에 전달함으로써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사랑유치원 이남호 원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상순 중동 복지과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잊지 않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랑유치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관내 소외된 계층이 없는지 보살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남호 원장은 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으로서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활발한 나눔·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2015년부터 매해 설, 추석 명절에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쌀, 온누리상품권, 후원금 등을 꾸준히 기부하며 이웃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50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