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돌봄 이웃에 ‘설맞이 꾸러미’ 전달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군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돌봄 이웃에 ‘설맞이 꾸러미’ 전달 / 사진=군포시
군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6일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 50가구에 김, 식용유, 라면, 간편식 등 15종의 식료품으로 구성된 명절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군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이뤄졌다. 관내 기초수급자, 노인, 장애인 등 돌봄이 필요한 50가구에 따뜻한 명절을 위한 꾸러미 상자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전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꾸러미 상자를 손수 포장했으며, 거동이 불편하거나 장거리에 거주하는 가구에 가정 방문해 꾸러미 상자를 전달했다. 또 안부를 물으며 새해 인사를 전하며 온정을 나눴다.
장석일 군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꾸러미 상자 전달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면 좋겠다. 앞으로도 군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꾸준히 나눔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내에 선한 영향력이 전파되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고종남 군자동장은 “설 명절을 맞아 곳곳에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역사회에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주민에게 감사드린다. 주위에 돌봄이 필요한 이웃 등 관내 취약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살피고 챙기겠다”라고 말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