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군포시 송부동, 군포시립어린이집(송정금강·송정자연숲·다솜) 사랑의 동전으로 따뜻한 나눔실천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군포시립어린이집.jpg

군포시 송부동, 군포시립어린이집(송정금강·송정자연숲·다솜) 사랑의 동전으로 따뜻한 나눔실천 / 사진=군포시

 

군포시 송부동에 위치한 군포시립송정금강어린이집(원장 박정하), 군포시립송정
자연숲어린이집(원장 홍은미), 군포시립다솜어린이집(원장 이진영)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아이들의 마음이 담긴 사랑의 동전을 모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였다.

3개소 군포시립어린이집에서는 1년동안 한 푼 두 푼 모은 돼지저금통 동전과 바자회 수익금으로 총 2,787,000원을 모아 군포시 나눔·행복·동행 연합사업 송부동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계좌에 지정 기탁하였다.

후원에 동참한 어린이집 원장들은 “아이들이 1년동안 직접 모은 돼지저금통을 통해 이웃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아이들이 모은 후원금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은주 송부동장은 “추운 동절기를 맞이하여 힘들고 어려우신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어린이집의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꼭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기탁금 및 기부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송부동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90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