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역북동, 적십자역삼봉사회 15년 김장나눔... 올핸 1000포기 쏩니다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1. 대한적십자 역삼봉사회가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열고 어려운 이웃에 전달할 김장김치(10kg 300박스)를 담갔다..jpg

대한적십자 역삼봉사회가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열고 어려운 이웃에 전달할 김장김치(10kg 300박스)를 담갔다. / 사진=용인시

 

용인특례시 처인구 역북동에서는 올해도 어김없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나눔이 이어졌다.


대한적십자 역삼봉사회(회장 박순자)는 지난 10~12일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열고 배추 1000포기로 김장김치(10kg 300박스)를 담갔다.

지난 2007년부터 15년째 이어져 온 김장나눔 행사에는 50여 명의 회원들이 모여 배추를 절이고 무를 썰고 양념을 버무려 김치를 만들었다.

완성된 김장김치는 역북동과 삼가동 내 복지시설 및 홀로 어르신, 한부모가정 등에 전달됐다.

역북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도 김장김치 전달에 손을 보탰으며, 홀로 어르신 20가구에 겨울철 월동준비를 위한 전기매트도 지원했다.

박순자 회장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올해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해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역북동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온정을 나누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함께 복지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50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