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부천 소사본동·한우리봉사회, 주거환경 개선을 통한 삶의 질 향상 도와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30963_72034_3348.jpg

한우리봉사회는 도배·장판 및 물건정리 등 소사본동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사진=부천시

 

 지난 27일 한우리봉사회(회장 민병정)는 도배․장판 및 물건정리 등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으로 소사본동 지역 내 어려운 저소득 가구를 지원했다.

 

 

이○○씨는 어린 자녀를 양육하는 저소득 가구로 최근 불경기와 코로나로 인해 소득이 적어지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어왔으며 좁은 집에서 5명의 가구원이 살고 있어 짐으로 방 한구석을 가득 채워 물건정리 및 도배․장판 등 집안 내부 환경 개선이 절실한 상황이었다.

 

 

소사본동 맞춤형복지팀에서는 대상자의 어려운 상황을 돕고자 한우리 봉사회에 도움을 의뢰하여 도배․장판 및 물건정리 등을 통해 집안 내부 환경 개선을 실시했다.

 

 

민병정 한우리봉사회장은 “주거환경 개선부터 시작되어 더 행복한 삶을 위해 변화해가는 모습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라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서는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주형 소사본동장은 “이웃 주민들을 위해 꾸준히 이어지는 한우리 봉사회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날이 추워지는 만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50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