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기흥구,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기흥지구위원회서 200만원 기탁

작성자 정보

  • 황준하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9-1. 이창호 기흥구청장이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기흥지구위원회 김기석 회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jpg

이창호 기흥구청장이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기흥지구위원회 김기석 회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용인시

 

용인특례시 기흥구는 지난 28일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수원지역 기흥지구위원회(회장 김기석)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위원회는 청소년 선도, 유해 환경 감시 활동을 위해 법무부에서 위촉한 위원들로 구성된 단체로 학교폭력 예방 교육, 우범지역 순찰 등을 하고 있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지난 15일 열린 범죄예방위원 한마음대회에서 수원지방검찰청 9개 지구 중 최우수 지구로 선정되어 받은 우승상금 100만원과 위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아 마련한 것이다.

김기석 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싶어 위원들이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청소년 보호와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수원지역 기흥지구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협력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복지 사각지대를 세심히 살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junha98@naver.com 황준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90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