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시흥제일새마을금고,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연말연시 위한 라면 기탁

작성자 정보

  • 지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보도자료10+정왕본동_시흥제일새마을금고+후원품+전달.jpg

정왕본동_시흥제일새마을금고 후원품전달 사진=시흥시

 

시흥제일새마을금고(이사장 양복근)는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29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을근)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라면 20개입 250박스를 기탁하며 사랑을 전했다.

 

시흥제일새마을금고는 매년 꾸준하게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품을 기탁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사회공헌으로 나눔 문화 정착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행정복지센터 등 9개 기관 및 18곳의 경로당에 라면과 유류비 등 3,030여만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에 후원금 2,000만원을 후원하는 등 다른 해보다 더 많은 복지기금을 들여 환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오을근 정왕본동장을 비롯한 정왕본동 맞춤형복지팀 직원들과 시흥제일새마을금고 임직원 등이 참여했으며, 이날 기탁받은 라면은 관내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양복근 시흥제일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인 요즘, 지역주민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품을 전달했다”면서 “앞으로도 나눔 활동과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오을근 정왕본동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마련해 주신 후원 물품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jihyun9258@icloud.com 지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90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