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ㆍ질병

광명시, 이웃사랑 실천하는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박승원 시장 “특별회비 전달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키우는 작은 불씨가 되길”

 

(광명1)광명시는 22일 시청 시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 지사에 어려운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특별회비 성금을 전달했다(사진 왼쪽부터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 지사 회장, 박승원 광명시장).jpg

광명시, 이웃사랑 실천하는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사진=광명시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22일 시청 시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 지사에 어려운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특별회비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 지사 회장, 이광수 광명지구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적십자사 봉사회원 등이 참석했다.

박승원 시장은 “가계 부채 증가, 물가 상승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서민 생활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특별회비 전달이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키우는 작은 불씨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많은 시민들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좀 더 관심을 가지고 적십자 모금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정 회장은 “광명시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전해 주신 특별회비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온정을 전달하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광명시는 각종 재난으로 인한 이재민 구호활동과 아동․청소년, 저소득 노인 등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이웃을 돕기 위해 매년 특별회비를 납부하고 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89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